지인을 통해 주문생산한 EVH 5150이 그저께 도착했다. 예상 납기일을 6개월이나 넘긴 열받는 기타.
받고나서 어찌 먼가 좀 썰렁하다 싶어, 홀로그램 데칼을 달라고 로컬샾에 요구 했더니 순순히 보내줬다.
(퀄리티 기타등등, 만족하지만 다시는 이 샾과 거래를 안한다. 아무리 여름때 허리케인이 미국을 강타했기로,
6개월 납기연기가 있을 수 있는 일이란 말이더냐...도장을 뭔 햇볓에 말리나? 나무를 키워서 가공하나?)
쩝...자...그만하고... 짝퉁만들기 개시. 아, 되도록이면 레플리카란 표현을 사용하자. ㅋㅋ
사랑스런

어째 사진으로 보면 빌더 삘이 나는군...ㅎㅎ
아.. 사양? 일단 사양은..
Body: Selected Basswood
Neck: Warmoth AAA Birdseye Maple
Fingerboard: Maple w/ 10-16”compound radius
Neck Back Shape: C Standard
Frets: Medium
Bridge: Gotoh Floyd Rose ( Direct Mount )
Nut width: 1-11/16"
Gears: Gotoh Peg
Electronics: Volume
Pickup: Seymour Duncan TB-4 "JB"
Option: EVH 1984 Strap
약간 특이한 컨셉의 사운드 메이킹이지만, JB픽업 나름대로의 느낌이 좋은거 같다.
브릿지는 EVH본인과 동일한 다이렉트 마운트. 플로팅 보다 울림이 더 강렬하다. 물론 더 안정적이고.
원래 Kramer 바나나헤드와 비교하면 약간 두꺼운 듯 하지만, 머, 어때. 그나마 양심적인 짝퉁? ㅋㅋㅋ
오리지널 플로이드 로즈는 다음 기회에... (기회는 절대 오지 않겠지만)
넥 영향이 큰지 몰라도, 진짜 꼭꼭 찝어서 치는듯한 프레이즈들의 뉘앙스가 너무 좋다.
원픽업은 익숙하지 않아서 시간이 좀 걸리겠지만, 스테이지에서 이놈 들고 날뛸 걸 생각하니
벌써 다리가 저려온다. ㅎㅎㅎ
자세한 사진과 샘플은 담에 올리겠음. 이상.